-
삭제
- 디지털드로잉
- 분당
- 박치언
- 김해진수강생
신수정 멘토님과 원하는 수업으로 배정하여 수강중입니다!!!
멘토님도 쌤도 유쾌하고 활기넘치는 분이셔서 늘 힘이나요????
따뜻한 관리와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
삭제
- 웹툰
- 수원/동탄
- 김건영 강사님
- 최승비수강생
웹툰 PD지망으로 전향한지 얼마 안되서 걱정이 많았는데 필요한 정보나 궁금한 부분을 잘 알려주셨습니다! 포폴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
- 웹툰
- 분당
- 임광훈
- 이도형수강생
신수정멘토님과 상담하며 웹툰 평일반 임광훈 강사님 수업 듣고 있습니다.
항상 진행중인 작품에 관심가져주시고 생각못한 부분도 많이 말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앞으로도 쭉 다닐 예정입니다. -
삭제
- 웹툰
- 분당
- 김신아 강사님
- 유지민수강생
빠르게 작업 진행도와주셔서 실질적으로 작가가 될 확률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됩니다.
-
삭제
- 웹소설
- 강남/신논현
- 태린(황윤솔) 강사님
- 김연호수강생
웹소설에 대해 정말 하나도 몰랐던! 심지어 어떤 작품을 읽어야 하는지 물어보기까지 했던 제가 차근차근 웹소설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는 건 정말 태린 선생님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작법 강의만 하는 강의가 아니라, 웹소설 시놉시스 쓰는 법, 캐릭터 짜는 법 등의 기초부터 출판사 사정까지 자세히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하게 듣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제가 몸이 안 좋아서 못 나간 기간도 있었는데, 앞으로는 몸 관리 잘 해서 계약까지 쭉 열심히 과제와 원고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ㅠㅠ
부족한 글도 항상 응원하며 피드백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삭제
- 웹툰
- 수원/동탄
- 유형균 강사님 / 김가연 멘토님
- 박민성수강생
웹툰 작가를 꿈꾸면서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김가연 멘토님의 상담을 통해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웹툰 작가가 되는 과정이 어떤 단계로 이루어지는지, 지금 제 상황에서 어떤 공부가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짚어주셔서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 상황을 듣고 현실적으로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신 점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막연히 불안했던 마음이 조금은 사라지고, 앞으로 어떤 순서로 공부를 이어가야 할지 알게 되었습니다.
웹툰 작가를 준비하면서 혼자 고민이 많았던 저에게 길을 제시해 주신 시간이었습니다
유형균 강사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은 학생 한 명 한 명을 정말 세심하게 챙겨주신다는 것이었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배우는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1대1 수업을 받는 것처럼 제 상황과 고민을 직접 들어주시고, 그에 맞는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또한 학생마다 따로 면담을 진행해 주시며 앞으로 어떤 진로를 목표로 삼아야 할지, 어떤 방향으로 공부를 이어가면 좋을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신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덕분에 막연했던 고민이 정리되고, 제게 맞는 학습 방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강의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수업 방향을 잡아주시는 모습에서 진심 어린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웹툰 작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렇게 꼼꼼하게 이끌어주시는 분을 만날 수 있어 정말 다행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
삭제
- 웹툰
- 천안/아산
- 김남국
- 강한서수강생
천안점 / 김남국강사님 / 김아진멘토님
일전에 수강전에 수강에 대한 두려움도 많았는데 강사님이 피드백도 개인적으로 주시면서 잘 따라갈수있었고 멘토님께서는 자료적으로 따로 제공해주셔서 수업을 잘따라갈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
삭제
- 웹툰
- 인천
- 하승환강사님
- 강승완수강생
강사님께서 성격이 친절하시고,
좋으시면 가르쳐주시는 방법이
저에게도 잘 맞는지 실력이 생각보다
빠르게 늘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웹툰도 웹툰이지만 이 강사님께
배우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주천드립니닷! -
삭제
- 웹소설
- 인천
- 김민석
- 공효원수강생
대입에 대하여 여러 자료를 보여주시며 진행해서 이해하기가 편했습니다.
-
삭제
- 웹소설
- 분당
- 신동우 강사님 / 김홍기 멘토님
- 황선민수강생
빠른 피드백이 좋습니다.
특히, 내가 쓰고싶은 작품을 써보고 그에 대한 방향성, 독자들이 어떤 것을 원하는지 혹은 원하지 않는지 등에 대해 세부적으로 짚어주십니다.
덕분에 글을 쓰고 싶은 의욕이 점점 더 샘솟아서 좋아요.